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자취생 간단요리 - 지성만두밥 단3분만에

 

안녕하세요^^ 이번에 자취생이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는 바로! 지성만두밥입니다^ㅡ^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지성만두밥! 제가 한번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는 참말로 심플하고, 요리라고 하기도 민망한 초간단 요리인데요^^

 

 

 

첫번째 준비물! 식은밥과 만두! 끝. 저는 남은 참치가 있어서 추가해주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준비물은 간장과 참기름...진짜로 재료는 이제 끝났습니다.

왠지 재료만 보면, 밥맛업을때 밥에다가 간장 참기름만 비벼먹던 기억이 나시죠?

네 바로 그겁니다. 거기에 만두만 추가하면 바로 지성만두밥 완성!

 

 

식은 밥위에 전자렌지에 물을 묻혀 돌린 만두와, 남은 참치캔을 올려줍니다.

하악하악. 벌써부터 배가 고파지네요. 그다음엔 참기름 반스푼과 간장 한스푼을

넣어주시고.!!! 이제!!이제는!!!

 

 

우아아아앙!!! 섞습니다!!! 그렇습니다 마구마구1!!!! 온힘을 다해서 으깨고

비비고! 휘젓고!!! 후하후하 다 비벼진 것 같으면....그다음 순서는....!!!!!

 

 

(-,-) 드세요. 다비볐으면 먹어야죠. 뭘 더해요 ㅋㅋㅋㅋㅋ

초간단 속성으로 만들어본 지성 만두밥인데요. 자취생들이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요리중엔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냉동식품중에서도 만두가 가장

저렴하기도 하구요^^, 여기에 참치가 아니라 김이나, 계란후라이를 넣어도 굉장히 좋은

조합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고추장을 넣어도 또 색다른 맛이 되겠네요.

 

 

요리 명: 지성만두밥

금액: 약 2500원

소요시간: 3분

난이도: 쉬움

 

자취생 요리 더 구경하긔![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