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1분이면 OK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사진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는 왠만한 민원서류나 기본증명서, 등본 등은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한데요. 세금을 완납했다는 국세완납증명서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직접 국세청을 방문해야하는 줄 아는 분들이 계십니다.



-네이버에 국세청 홈택스라고 검색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메인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빨간 색 네모박스를 친 민원증명을 눌려주시면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이 가능합니다.



-민원증명란에는 다양한 서류들을 뽑을 수 있는데요.


-이중에서 납세증명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빨간색 박스자리입니다.

-기본 인적 사항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공개여부, 수령방법, 부수, 발급유형, 사용목적, 제출처 등을 입력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내용을 모두 작성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문서 잘 발급받으시길 바라며 다른 포스팅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