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올레클럽 영화예매 , 별로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현재 KT 휴대폰이나 집전화 혹은 인터넷 이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시죠? 이 올레클럽의 별로도 영화예매가 가능하단 사실 알고 계셨나요? 현재 CGV와 제휴를 통해서 별로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추가로 휴대폰 액정이나 기타 파손등 고장이 났을때도, KT직영점을 통해 AS를 맡긴다면 별로도 수리비차감이 가능하답니다!!

 

KT별로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보통 별이 있는데, 어디에 써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잘만 활용하면, 편의점, 카페, 영화관, 폰악세사리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한데요. 일단 별로 영화예매하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구요.

 

http://club.olleh.com/club/Booking.do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일단 자신의 별이 얼마나 적립되어있나 확인하시고 예매하기를 눌려서, 영화관을 선택하시고 예매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솔직히 올레클럽의 별, 카드로 일일히 할인받기 번거로운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요새 영화값도 주말엔 다 만원으로 인상하는 분위기인데, 이렇게 올레클럽 영화예매 서비스, 모르셨던 분들은 적극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고객 등급에 따라서 연6회인지, 12회인지 정해지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매직스타라서 연 12회까지 가능하네요. 허나 그만큼 예매할 별이 남아나진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올레클럽 별로 영화예매할시 가격표인데요. 슈퍼스타가 되면 자신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가 봅니다. 멋지네요. 전 2명에 14000 별포인트+ 예매수수료 1000원이라서 15000포인트로 2명에서 CGV영화를 관람할 수 있겠군요^^ 이렇게 간단하게 올레클럽 별 포인트로 영화 예매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통신사3사가 기본요금을 좀 인하했으면 좋겠네요^^;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