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Story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 5장 배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다룰 내용은 다소 기쁜 내용이네요^^ 지금 이 글을 읽고계신분들은 티스토리를 한번 시작해보려고 오신분들이겠죠? 우선 제 소개를 간단하게 하겠습니다. 현재 25살 대학 졸업을 앞둔 학생이구요. 작년 10월즈음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작한 목적은 여러가지지만 아무래도, 용돈을 벌고싶은 마음이 컸다는 걸 부정하진 않겠습니다..ㅎㅎ 사실 이 블로그는 2번째 블로그인데 (첫블로그는 저품질..) 대략 작년 말경에 만들었습니다. 방문자는 4~500명정도 들어오구요. 여러가지 관심사에 대해 포스팅하지만, 근본적으로 애드센스등으로 포스팅을 즐기면서, 수익도 얻을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담긴 곳입니다.

  너무.. 유세떠는 거일지도 모르는데, 이런 제 목적과 비슷한 5분께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즉 소소하게 블로그로 용돈을 벌고 싶은 분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저는 한달에 5~10만원정도의 수익을 얻습니다. 사실 3천명, 5천명, 1만명 오는 블로그는 만들기 힘들지 몰라도..제목표는 한달에 2~30만원의 추가수익을 얻는 것이에요^^ 저와같이 즐기면서 티스토리를 차근차근 배워가실 분께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도 굉장히 초보의 위치이기에 무언갈 가르쳐드리기엔 버거울지 모르나, 함께 블로그 즐기면서 키워가실 분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블로그에서 다루고 싶은 주제와 메일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같이 재밌게 블로그운영해봅시다^^혹여나 티스토리를 처음시작하면서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제가 아는지식선에선 친절히 알려드릴테니, 친해게 지내요 다들^^ 그럼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댓글 기다릴게요^^ 늦어도 3월 안에는 초대장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금요일인데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블로그로 돈벌기의 기초: 애드센스 수익>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한가지 질문을 추가로 드리고 싶네요. 아무래도 애드센스의 몇만원 안되는 수익은, 블로그운영에서 소소한 기쁨이자 원동력이 되고 있는데요.

 

*제 홈페이지에 있는 광고들이 거슬리나요?

*포스팅에 존재하는 광고들이 클릭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나요?

 

방문자가 하루에 천명이 넘지 않기때문에, 이 자리를 빌어 묻고 싶네요^^ 앞으로도 저와 함께 블로그로 인한 부수익이나, 이웃이 늘어가는 기쁨을 같이 누려보아요 ㅎㅎ그럼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댓글 기다릴게요^^ 늦어도 3월 안에는 초대장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금요일인데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