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어린이전화영어회화 , 어릴때부터 차근차근!

안녕하세요^^ 오늘 다뤄볼 이야기는 영어회화에 대해서, 그중에서도 어린이전화영어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포스팅한 내용을 보면, 정말 요즘 시대엔 취직하기 싶지가 않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토익 800점은 기본이고, 왠만한 직업에선 모두다 영어회화가 가능한 인재를 원하고 있음을 뼈저리게 느끼고, 필자도 공부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조금 더 어린나이에 영어공부를 시작했다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사실상 앞날에 어떤 직업이나 취미를 가지더라도, 분명 영어회화 능력만 갖추어져있다면 발목이 잡힐일은 없을텐데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은 걱정이 많을겁니다. 학원을 보내기도, 어린나이에 어학연수를 보낼 수도 없고.. 그래서 어린이들에게는 전화영어회화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어릴때만 해도 전화로 영어회화공부를 한다는 건 아주 생소한 일이었는데요. 시대가 변하다보니 단순하게 하루에 10분, 20분 영어로 전화통화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정확하게 진단 후 수업이 진행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처음 영어를 접하게 되는 아이들에게 막무가내식으로 영어학원을 보내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을 뿐 더러, 설사 잘 적응한다하여도 학교시험에서만 영어고득점을 받지만 막상 말을 시켜보면 단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문법이나 이론적인 내용만 알지 막상 말을 꺼내는데 굉장한 두려움을 가지는 겁니다. 저를 포함해서 제 친구들도 영어공부는 꾸준히 하더라도, 막상 외국인을 만나거나 아주 간단한 문장으로 대화를 시도하려고 해도, 턱턱 막히는데요.. 글로 보거나 문제를 풀땐 알아도 막상 입으로 나오진 않는거죠..

 

그렇다면, 어릴 적부터 영어공부를 꾸준히 해왔고, 성적도 괜찮은 편인데 왜 영어로 대화를 할 수가 없을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영어로 대화해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즉 아주간단한 초등학생수준의 영어로도 대화를 할 수 없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영어를 공부만 했지 영어로 말하고 대화하고 생각하는 연습이 안되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어린이 전화영어회화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단순하게 단어나 문법을 공부한다고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아이가 되진 않거든요. 이번에 제가 애용하고 있는 전화영어회화 사이트가 있어서 링크걸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전화영어회화 사이트는 좋은 점이, 원하는 강사와 시간대를 선택해서 공부를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소중한 자녀분들과 직접 통화를 하는 것이니, 학부모님들께서도 현명하게 잘 따져서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는데요. 제 생각엔 혹시나 자녀와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우선은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받아보고 관련자료를 참고하셔서 선택하실지, 다른곳을 이용할지 따져보는 것도 현명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어린이전화영어회화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아무래도 영어는 한살이라도 어릴 때 기초라도 닦아놓고, 거부감을 없애놓으면 앞으로 장래에 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레벨테스트와 관련 상담은 모두 무료로 제공되니, 자녀의 수준을 알고난 뒤 다양한 사이트를 비교해서 시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는 자녀의 수준을 간단하게 측정해주고 분석해주기에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