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홍석천의 홍라면 ,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여 ㅎㅎㅎㅎ 오늘 포스팅할 메뉴는 바로!! 홍석천 라면입니다. 요새 핫한 배우 겸 아티스트인 홍석천,! 얼마전엔 홍석천레스토랑이 화제가 됐었죠. GS25시에서 판매하는 홍석천의 홍라면,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ㅎㅎㅎ 친구랑 매운해물볶음면, 매운 치즈볶음면 두가지 모두 시식해봤는데요.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만족! 또 사먹고싶은 맛이네요^^ 자, 그럼 바로 사진부터 갑니다 GOGOGOGO. 홍석천의 홍라면 시식후기 재밌게 봐주쎄여!^ㅡ^ ps] 참고로 전 매운 거 잘 못먹어요...불닭볶음면 반개밖에 못먹음...개맵........ㅠ_ㅠ

짜잔. 일단 홍석천 아찌가 웃고있네여 ㅋㅋㅋ 이름이 일단 매운! 해물, 매운! 치즈볶음면 얼마나 매울지 한번 가볼까염! 일단 포장지를 뜯고 뜨거운물을 넣어줍니다. 스프넣고 물넣는 바보짓은 하지 않겠죠?ㅋㅋㅋㅋㅋ 건더기 빼고는 다익고나서 넣는겁니다. 미리넣지마삼

짜잔! 홍석천의 홍라면! 왼쪽은 해물, 오른쪽은 치즈입니다. 기본 구성은 비슷한데 치즈가루가 추가된 느낌? 하지만 !! 치즈가 생각보다 되게 풍부하게 들었어요! 치즈볶이는 느끼해서 싫어하는데 이건 진짜 존맛. 난 추천이다. 먹을 거 없을 때 자주 사먹을거같다.

이건 순서가 바꼈네요. 왼쪽이 치즈볶이, 오른쪽이 해물볶이입니다. 일단 불닭볶음면이랑은 좀 다르고... 맛깔나게 맵싹합니다. 맵기정도는..저처럼 매운거 별로 못먹는 사람도 한개 다먹고, 아 맵네. 하고 물 몇번 마시면 조~오금 남는정도? 적당히 매워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조금 실망할 수도... 쨋든 난 홍석천의 홍라면!! 만족

 

확대샷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보시면 알겠지만 난 치즈에 한표. 둘다 맛있지만 매운치즈볶이 강츄. 치즈의 느끼함과 맵싹한 소스가 합쳐져서...마치...까르보나라는 먹고싶은데..느끼한건싫어!!! 해서 청양고추를 넣는 변종이 나오는것 처럼.  아름다운 조화입니다 ㅋㅋㅋㅋ 홍석천의 홍라면. 한번 드셔보쎄여!! GS25시는 올레카드로 15프로 할인><!!!뀨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