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조개구이 무제한, 서면 숙이네 조개구이

 안녕하세요. 간만에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조개구이 무제한 집인데요. 부산의 중심인 서면에 위치한 조개구이 무제한 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중심가에 위치한 서면 숙이네 조개구이란 집인데요. 이미 알만한 분들은 모두 알고 있는 곳입니다

내부사진입니다^^ 5시쯤 갔더니 준비중이더라구요. 그럼 주문하기 앞서서 부산 조개구이 무제한집, 가격대가 얼마인지 메뉴판부터 한번 보고 가시겠습니다~~@_@

 예전엔 조개구이만 무한리필하면 169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이제 새우는 옵션이 아니라 무조건 포함인 것 같습니다. 굳이 장어까진 추가할 필요가 없어서 조개+새우로 시켰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이렇게 양파 고추 등과 함께 오징어를 넣은 그릇도 함께 주십니다. 저기 네모난 하얀건 두부가 아니라 버터라는점! 보통 조개가 익기 시작하면 여기에 퐁당 넣어서 먹는 형식입니다. 사실 저는 직접 구워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이것 역시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과 버섯입니다^^ 더달라하면 더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주목적은 조개라서 맛만 봤습니다. 부산 조개구이 무제한 집.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기본세팅입니다. 가리비와 홍합 등 다양한 조개들과 새우가 보입니다. 새우는 2마리씩만 주더라구요^^ 2명에서 가서 그런것 같습니다. 리필할땐 종류는 같으나 양은 적게해서 주더라구요. 저희는 5그릇정도 리필해먹었습니다( 작은접시)

 지글지글 잘 굽고 있습니다. 부산에서 조개구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치곤 질이 괜찮은 편이었는데요...아쉬운접은 구워먹는다는 느낌보단 저 박스안에 넣어서 뭔가..끓여먹는다는 느낌이 강하고 불판이 좁아서 배고픈 상태로 2판쯤은 먹어야 좀 허기가 가신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조개 특성상 굽는데 오래걸려서 더먹고싶어도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되서.. 좀 아쉬웠습니다. 가끔 해산물이 땡길땐 괜찮지만..개인적으론 스시뷔페나 고기뷔페를 가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좀 드네요. 해산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가격대와 질인 것 같습니다^^ 너무 솔직하게 적어서 관계자분들이 싫어할 수도 있겠네요.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마지막은 초고추장을 넣은 조개볶음 사진을 투척하고 물러나보겠습니다. 이상 부산 조개구이 무제한 집. 서면에 위치한 숙이네 조개구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맛난 음식 잘 먹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