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상식tip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완결판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자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캡춰했으며, 어떤 금전적 이익을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을 좋아해서 짧게 종종 가는편인데요.

 

 제가 처음 여행을 다닐때(20살)만 해도 여행자보험은 가격이 한 5-6만원대가 나가고.. 나만 조심하면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그냥 막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인도에서 갤노트1,90만원 할부원금..ㅎㅅㅎ과 여권을 소매치기당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이런 삼성화재 여행자보험처럼 저렴한 상품을 공항이나 인터넷에서 만났다면 그냥 밥한끼먹었다 치고 가입해둘껄하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보험료는 1-2만원 내외이며.. 만약 휴대폰 분실이 확인된다면 15-30만원의 금액을 받을 수 있었는데...허허허허

 

잡담은 마치고...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자보험 혜택 및 금액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겠는데요. 다이렉트보험이란 고객이 직접 가입을 신청해서 그에 소요되는 부대비용(보험설계사고용비, 사업비)등을 아껴서 더 저렴한 보험료를 강점으로 내세우는 방식인데요.

 여행에서 무탈하게 돌아오면 다행이지만, 소매치기나 아픈 경우는 빈번하게 일어나는데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우선은 해외에서는 건강보험 혜택이 적용되지 않아서 병원비가 심가갛게 나올 수 있는데, 이를 보장해주며 휴대품손해는 특약으로 도난신고서를 받으면 보장을 해줍니다.(어쩐지 경찰서갔더니 레포트만 딸랑 하나 던져주더라구요)

 

또한 삼성화재 여행자보험은 해외에서 곤란할 수 있는 언어문제를 지원해주는데요. 현지 정보 및 분실물을 찾을때 그리고 갑자기 몸이 아플때 한국말 서비스로 이를 지원해줍니다.

 

 

간단하게 휴대폰으로도 가입 및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접속하셔서 혜택을 꼼꼼하게 따져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 여행때는 이정도 저렴한 금액에 괜찮은 보장이라면 꼭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자보험에서 예상되는 보험료 및 상품 안내내역페이지인데요. 궁금하실까봐 제가 미리 간단하게 조회를 해봤습니다. 조회를 하면서 느꼈는데요.. 요새는 보험가입이 정말 편해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직접 본인이 혜택및 보험료를 확인하게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으니 더 실속있는 것 같습니다. 20대 성인 남자기준으로 한번 계산해보겠습니다.

 

 

간단하게 개인정보에 동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개인정보유출때문에 걱정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정확하게 개인정보 사용처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보험료를 계산해본다고 타사이트처럼 전화를 걸어서 귀찮게 보험가입을 권유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바쁘고 정신없는 해외여행시 괜찮을 것 같네요.

 

간단하게 조회를 해봤는데요. 저는 여행기간을 10일로 잡고 계산을 했더니 다이렉트 할인을 포함해서 12,41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더 저렴하게 만원 이하로도 가입이 가능하신데요.

 

제가 조회한 보장은 상해사망일 경우 2억원 내외, 휴대품손해 50만원한도, 해외상해 의료비, 해외상해 국내의료비, 배상책임, 항공기 납치 등 꼼꼼하게 설계되어 있었습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자보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은 어떤 업체로부터도 금전적인 이익을 제공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