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롤 실행무반응 드디어 해결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국민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즉 롤 오류에 대해서인데요. 얼마전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나서 롤에 접속하고 나서 실행 버튼을 누르니까 로그인 창이 뜨지 않고 아예 반응이 없더라구요. 롤 클라이언트를 껏다가 켜도 마찬가지로 롤 실행버튼이 무반응...  그래서 어떻게 해결하나 지식인이나 여기저기 해결하다가 드디어 =_= 해결했습니다. 저같은 분들이 또 있을까봐 사진을 첨부해서 간단하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리그오브레전드가 설치된 폴더로 들어가줍니다. 

보통은 위 사진처럼 씨드라이버에 라이엇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이런식인데요. 롤 폴더에 들어가셔서 RADS 라고 적힌 폴더로 가줍니다. 롤 실행버튼 무반응, 스피드하게 해결해보죠 

RADS에 들어간다음 -projects->lol_air_clint->releases로 들어가줍니다. 여기서 폴더가 여러개가 있을텐데, 맨뒤에 숫자가 가장 큰! 폴더로 들어가봅니다. 

<롤 실행버튼 무반응 해결방법> 

자 deply 폴더로 접속하시면 여기서 중요합니다. 저의 경우는 위 사진과 같은 파일들를 삭제해주었는데요. 업데이트를 새로하게 만드는겁니다.

lib   ->폴더

META-INF ->폴더

mod  ->폴더

locale.properties    ->파일

lolclient.swf     ->파일

lolclient.exe    ->파일

이 파일들을 삭제해주시고 롤클라이언트를 실행시켜주시면, 아래처럼 새롭게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롤 실행버튼 무반응, 해결하는 방법 생각보다 별 것 아니죠?

정상적으로 롤이 구동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업데이트를 진행중이구요. 혹시나 롤 실행관련해서 dxdx오류나 direct3d해결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롤 실행버튼이 반응하지 않는 무반응 현상 해결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혹시나 사진을 첨부했지만 모르는 단계가 있으면 비밀댓글로 문의주시면 되겠습니다.

 

포스팅 참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다양한 오류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롤 실행무반응 간단하게 해결하고 즐거운 게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