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미디어리서치알바 설문조사로 부업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미디어리서치알바에 대해서입니다. 즉 인터넷 설문조사로 돈을 버는 방법인데요. 블로그의 주인인 필자같은 경우에는 크게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은 2개라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블로그를 통해서 광고를달거나 제휴마케팅을 통해서 부가가치를 올리거나, 자신의 메일로 각종 설문조사를 해주고 그에 따른 보상(1천원~3만원)을 모아서 용돈으로 쓰는 방법인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미디어리서치알바, 설문조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일전에도 설문 관련된 내용은 주로 다뤘었는데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문조사는 2년전 거의 20살시절부터 쭉 해오던 것이구요. 블로그는 작년부터 시작했는데 저같은 경우는 요새 블로그를 더 중점적으로 관리합니다. 왜그럴까요?  그야..당연하죠. 자본주의 사회에서 블로그를 만지는게 시간대비 수익이 더 높기때문인데요. 제 블로그를 살펴보시면 알겠지만. 일주일에 대략 글을4~5편 씁니다. 즉 한달에 20편정도를 포스팅하고 수익은 대략 10~15만원 사이로 벌어들이고 있는데요. 시급 만원인 셈이죠^^ 사실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이 무서운 이유가 포스팅이 쌓이면 쌓일수록, 방문자가 올라가면 올라갔지 떨어지진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처럼 소박하게 한달에 10~30만원의 부수익을 올리고자하는 분들에겐 제 블로그 수익을 공개하고 어떻게 시작하는지도 공유하고 있습니다.

 미디어리서치알바에 대해 얘기하다 잠시 블로그로 이야기가 샜는데요. 이 부분 문의가 더들어오면 추가적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전 제가 왜 스무살쯤에 블로그를 시작하지 않았나 조금 후회가 됩니다^^; 특성상 1년정도 꾸준히 해야 돈이 좀 만져지거든요. 이 부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세 미디어리서치알바와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중 하나인 블로그를 통한 방법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사실 이 부분은 학생들도 도움이 되지만 직장인들에게 더욱 필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당장 초봉이 180도 받기 힘든 세상인데.. 20만원정도 부수익이 꾸준히 생긴다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저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어떻게 블로그를 시작하고, 수익을 얻는지, 또는 각종 유용한 정보들을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