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팔도장터 미니오븐 추첨이 아닌100%지급!!

여러분!! 오늘 헐레벌떡 자려다가 일어나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빅뉴스입니다!! 저도 이제 알았습니다. 애태우게 잡소리하지말고 바로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겠습니다. 여러분 미 늬! 오! 븐이 가지고 싶습니까? 약파는거 아닙니다!! 추첨아닙니다!! 현재 MBC 팔도장터에서 이벤트로 조건을 충족시키면 미니오븐을 100%로 지급해줍니다!! 자, 긴말 할 것 없고 이벤트 페이지 가져온거 투척합니다. 클릭하시면 확대되니까 꼼꼼하게 읽어보시구요!!

자 요약하겠습니다. 일단 MBC 팔도장터에 가입을 하시고, 5명의 회원에게 자신의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적게하면 5월16일까지 완료하면 무조건! 미니오븐이 지급입니다. 추첨이나 랜덤, 선착순 그런거 아닙니다!! 저도 방금 가입하고, 친구2명한테 우선 가입해달라고 해서 2명을 채웠는데요. 부모님은 이미 주무실 시간이라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어차피 본인도 가입을해야 추첨을 받을 수 있는데, 이렇게 좋은 정보 가지고 왔는데..제아이디좀

skawodbs   ->남재윤 영어로 쓰면됩니다.

어차피 가입하셔야 다른분 추첨을5명 받기때문에, 제 이름 영어로 추천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누차 말하지만 5월16일까지입니다. 3일 남았어요!! 어여 후딱 가입하시고 상품 받아가세요. 아래는 MBC 팔도 장터 주소입니다!!!!

 

http://www.mbcnet8do.co.kr/goods/event_view.asp?uid=48

 

대충 이런 팔도의 신선한 음식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소셜커머스의 일종으로 MB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것 같습니다.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인 아이디는  skawodbs   ->남재윤 영어입니다.

오븐!!! 오븐이 있다면 이렇게 쿠키도 구워먹고!!! 베이킹도 가능하고!!!

이렇게!!! 리조또!! 모짜렐라치즈!! 담백하고 기름없이 조리도 가능하고!!!

막!!! 이렇게 치킨이나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고 끄앙아ㅏ앙ㅇ!!!

여러분 오븐을 받으러 갑시다.!! 3일 남았어요 어서!!

팔도장터 주소: http://www.mbcnet8do.co.kr/goods/event_view.asp?uid=48

추천인 아이디 : skawodbs

 

가장 늦었다 시작했을 때가 가장 빠를 때입니다!! 오븐을 받으러갑시다!!! 추첨!! 선착순 그런거 아님!! 5명만 추천받으면 무조건 배송해준답니다!! MBC가 구라깔린 없겠죠??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