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2016년 추석영화편성표 꼭 챙겨봐요

이제 벌써 월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이렇게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는 월요일만 되면 답답하고 무기력해지는 월요병 현상이 생기곤 하는데요. 그래도 이번에 돌아오는 월요일은 조금 더 기쁠 것 같습니다. 바로 한가위가 끼여있는 주기 때문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2016년 추석영화편성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수목금토일간 5일간의 황금같은 연휴를 다들 보내실텐데요. 이런 명절이 달갑지만 않은 분들도 계실겁니다. 가족끼리 모두 모이는 명절에 2016년 추석영화편성표를 참고하시면 더 즐겁게 보내실 수 있을텐데요. 우선 영화들을 시간 순서별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타워, 미쓰와이프, 극비수사, 슈렉1, 대호, 열정같은 소리, 맨인블랙1, 싱글즈가 9월 14일 수요일에 방영이 됩니다. 여기서 절반 정도는 영화관에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타워 극비수사, 대호를 추천드립니다.






9월 15일 목요일입니다. 슈렉2와 설국열차 그리고 인어공주를 방영합니다...^^ 슈렉은 이어서 봐도 좋을 것 같네요. 설국열차의 경우는 이미 말안해도 아시겠죠.. 명작입니다,





2016년 추석특집영화 금요일에 방영되는 것들은 윌레스와 그로밋, 후크, 터미네이터, 김종욱 찾기, 오아시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인상깊은 영화는 없는 것 같네요. 그럼 토요일 특선영화를 한번 살펴볼까요?




9월 17일 토요일에는 꼬마버스 타요, 암살, 내부자들 오리지널, 무간도가 방영이 됩니다. 이렇게 추석이 되면 다같이 모여서 즐길 오락거리는 다양한데요. 그중에 가장 많이 하는 것들이 바로 모여앉아서 티비를 시청하는 것일겁니다. 그리고 이번은 5일 연휴다 보니 5일 내내 타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추석을 보내시는 분들도 그만큼 많은데요.



이렇게 2016년 추석영화편성표를 참고하시면 더 즐거운 한가위가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음주 일요일 9월 18일에는 오빠생각, 인생은 아름다워, 뷰티 인사읻, 해운대가 시간순으로 방영이 됩니다.


이중에서 해운대는 영화관에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우리나라 재난영화의 수준이 한단계 업그레이됐단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외 인생의 아름다워 같은 경우는 유대인 학살에 대한 영화지만 그런 비극적인 상황속에서 피어나는 한 웅큼의 웃음과 행복의 시선이 빛났던 작품입니다. 2016년 추석특집영화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마음에 드는 영화들을 챙겨보며 여유있는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