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무료 생년월일 운세 알아봐요 2가지방법

안녕하세요. 벌써 2016년도 절반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6월이 지나서 벌써 7월에 접어들었는데요. 다들 목표한 일들은 잘 하고 계신가요? 누구나 다 그렇듯이 계획된 대로 살기가 쉽지가 않는데요. 아무래도 사람 인생이 그렇게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크게 운세를 믿진 않지만 재미로 가끔 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무료 생년월일 운세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생년월일로 운세를 보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둘 모두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과금이 되진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첫번째는 다음 무료생년월일운세인데요. 위처럼 다음 검색창에 검색만 하시면 바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사주닷컴과 연계를 해서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요. 띠별/별자리/ 혹은 생년월일을 통해서 간단한 운세를 엿볼 수가 있습니다. 태어난 시간을 알면 조금 더 정확한 운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간단한 무료 생년월일 운세는 다음에서 제공하는 것을 이용하시면 간단한데요. 조금 더 자세하게 운세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도 있을 겁니다. 이럴 때는 검색창에 [운신]으로 검색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됩니다.



운신 메인화면인데요. 다양한 운세운을 제공을 하는데 저희가 오늘 이용할 것은 오늘의 운세를 생년월일로 점쳐보는 것입니다. 오른쪽에 보면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을 입력하면 바로 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7월 4일 오늘 날짜로 제 운세를 한번봤습니다.




일진은 80점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주변사람의 진실되지 않은 말에 현혹된건 아닌지 잘 생각해보라고 하네요..^^; 필요없는 물건을 화려한 언변에 속아 사게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합니다. 쓴소리를 하는 사람을 곁에 둬야겠군요..!



그외에도 운신에서는 애정운과 소망운, 사업운, 금전운까지 함께 무료 생년월일 운세를 보면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애정운은 굉장히 좋게 나왔는데요. 싱글일 경우 상대에게 고백을 받거나 이상형을 마주하게 된다네요.. 아직은 별로 만난 적이 없는거 같은데요??ㅎㅎ 




가장 중요한 사업운과 금전운입니다. 이직은 다음으로 미뤄두라고 하네요..ㅎㅎ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을 하라고 합니다..! 하고 있는 블로그를 열심히 한번 운영해봐야겠군요. 오늘의 생년월일 운세 생각보다 정확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요. 금전운의 경우는 자금운용이 주춤할 수 있고,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네요. 조심해야겠습니다.




이렇게 재미로 오늘의 무료 생년월일 운세를 다음과 운신 사이트를 통해서 봤는데요. 가벼운 마음으로 본다면 다음만 이용하시고, 조금 더 알고 싶으면 두번째 방법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하며 행운을 뺏길 수 있으니 조용하게 하루를 지내라고 하네요 ㅎㅎ 저는 운세를 많이 믿는 편은 아니지만 재미로 한번씩 보는 것은 좋은 것 같습니다. 다들 포스팅 참고하셔서 오늘의 운세 재밌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