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신생아작명비용 및 아기이름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신생아작명비용 , 그리고 아기 이름의 중요성에 대해서입니다. 한참 신혼부부 생활을 하시다가 아이가 생기면 가장 큰 축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소중한 신생아의 이름을 함부로 적당히 부르기 좋은 것으로 지을 수는 없겠지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가운데 '자'는 돌림자라서 크게 특별한 이름은 아닌데요. 크게 불만은 없지만, 어정쩡한 단어를 연상시키는 이름은 어린시절 많은 놀림을 받게 되어, 소중한 아이가 위축되며 자신감이 없는 소심한 사람으로 자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이름이 아기에게 좋은 것 일까요?

 

1. 사주와 이름이 잘 조화가 되어야 합니다.

-단순히 좋은 한자어만 나열해서 듣기가 좋다고 다가 아닙니다.

 

2. 부르기 좋고, 듣기 좋은 부드러운 기운이 겸해져야 한다.

-세련되고, 평생 불리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 것이 좋다.

 

3.나쁜 기운이 서려있는 한자 어는 피하는 것이 좋다

-한때는 일부로 개똥이, 호미, 칠석이 등 이상한 이름으로 작명을 하곤 했는데, 어린아이들이 1년을 채 넘기지 못하고 죽는 경우가 많다보니, 저승사자가 아이 이름인줄 알지못하도록 그랬다고 합니다. 요즘 세대에서는 놀림감이 될 뿐이겠죠?

 

신생아작명비용 과 이름을 짓는다는 의미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여기서 제가 퀴즈 하나 내겠습니다.

 

분명히 내것인데, 나보다는 남이 훨씬 더 많이 쓰는 것은?

 

-네, 바로 아시겠지요. "이름" 입니다. 그렇기에 한 사람의 공적인 가치를 정하는 첫 걸음이기에 좋은 이름을 소중한 아이에게 지어주는 것이 당연하겠지요. 요새는 작명을 하기전 무료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곳도 많이 존재하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무료상담을 통해서 신생아 작명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하시고, 사주에 맞는 소중한 이름을 찾길 바라며 작명비용 및 이름의 중요성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에는 비가 내리네요. 미세먼지가 전국적으로 말썽인데, 건강 조심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