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꿀감자 과자 먹어보셨나요? 꿀맛 ㅎㅅㅎ

한때 허니버터칩 파동이 전국을 휩쓸었는데요... 참 어이없는데 벌써 6개월이 넘어가는데도 허니버터칩은 보일생각을 안합니다... 마트에 가도.. 묶어서 판매하는데 왠지 호구되는 기분이라서 구매하기 싫더라구요.. 오늘 소개할 과자는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꿀먹은감자칩, 줄여서 꿀감자칩인데요.

허니버터 열풍이 전국을 강타하자 오만 과자회사에서 허니버터를 표방하며 20가지가 넘는 수많은 감자칩들을 내놓았죠.. 당연히 짝퉁같은 놈들을 사먹지 않았는데.. 친구가 꿀감자는 존맛이라고 해서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허니버터칩과 상당히 유사한 맛인데..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감자칩맛이 어우러져서 단짠단짠의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허니버터칩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입이 심심하고 달달한 과자와 짭짤한 과자를 둘다 먹고싶은데 칼로리가 걱정되거나 돈이 부족하시면 꿀감자칩 드셔보세요 ㅎㅅㅎ

내부를 열어보니 보통 감자칩이 그렇듯 절반 조금 안되게 들어있습니다. 혼자 먹기에 좋은 양입니다. 일반 감자칩과 다르게 두겹으로 부풀어있어서 씹을때 바사삭 거리는 감촉이 마음에 듭니다. 바삭하고 달짝지근하면서 끝맛은 짭짤해요 ㅎㅎㅎ

꿀감자 ㅋㅋ 한번 사먹어보세요 맛있네요. 허니버터칩은 이제..구하기도 어렵고.... 그냥 꿀감자 먹는걸로 ㅋㅋㅋㅋ 다들 맛난거 잔뜩먹고 행복하게 삽시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