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남자 턱수염 제모 가격 , 7번 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해볼 내용은 남자 턱수염 제모 에 대해서입니다. 가격적인 부분도 살짝 말씀드리려고 합니다(참고로 전 부산에 살아서 수도권과는 차이가 있을 수 도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한 22살쯤 부터 수염이 꽤 짙게 나기 시작했는데요. 누가봐도 그렇게 더러운 정도는 아니고 나름 깔끔하게 나는 편이었죠, (코밑, 턱수염, 입술 밑) 그래도 아침에 면도했는데 저녁시간쯤 되서 친구들이 "니 오늘 면도 안했나?" 이런 말이 너무 듣기싫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부산 서면에 모 병원에서 턱수염 제모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목, 인중, 턱수염 까지 제모를 받았구요. 5번 정도 레이저로 시술을 받고나니 예전보다 한 70~80프로 깔끔해지더라구요 (완벽하게 되는 제모는 없는듯..) 그래도 면도하고 나면 저녁에 훨씬 더 깔끔해보여서 만족 스러웠어요. 그리고 참고할 사항은 제모를 모두 마쳐도 6개월이나 1년정도 지나면 다시 수염이 자라기 시작하는데요. 그 이후에 1년에 한두번정도 지속적으로 제모를 받아주셔야합니다. 남자 턱수염 제모 정말 쉬운게 아니죠=_=;; 레이저로 턱수염 제모할 땐, 따끔 정도가 아니라 훨씬 더 아프긴해요. 참을만은 한데 뭐가 턱수염 모낭을 콱! 찌르는 기분??

 

 

저같은 경우는 남자 턱수염 제모를 시술받았는데, 또 일부 남자들은 수염을 멋이자, 패션아이템으로 생각하기도 하더라구요=_=  개인적으로 전 깔끔한 게 좋아서 턱수염이 신경쓰인다면 제모를 하는게 맞다고 보는데, 반대로 이식을 원하는 분들도 계셔서, 지인이 알려준 사이트 하나 알려드리고 가겠습니다.

 

 

턱수염 이식은 사실 제가 직접 겪어본 분야는 아니라 잘 모르겠고, 제 친구말로는 정확한 상담을 통해서 시술할건지 말건지 친절하게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남자 턱수염 제모 가격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요약하자면, 5번정도 한달 텀으로 시술 후 1년에 한두번씩은 추가 시술을 진행한다. 조금 아프다. 가격은 (말해도 되나모르겠네요). 5번 시술하는데 대략 반백만원정도 들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남자 턱수염 제모 가격까지 알려드리는 이유는, 어제 제가 시술받은 곳에서 추가로 좋은 기계가 들어왔는데 제가 7번 시술을 받아서 한번 테스트 해보시겠냐고 해서 다녀왔거든요. 제가 병원 이름을 말한다고 어떠한 커미션도 저에게 들어오는게 없음으로 이름이나 위치는 따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남성제모같은 경우는 제가 직접 겪어보았기에, 하기에 망설여지고, 하지말려면 아예 평생안하던가..하시려면 빠르게 하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