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페니쉬 도넛 ! 덕천점 초콜렛퐁듀 ><

안냥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스페니쉬 도넛, 그리고 퐁듀세트에 대해서입니다!!두둥!!저같은 경우엔 츄러스나, 요새 인기를 끄는 누텔라프라페 등등 이러한 여성들의 디저트에 대해서 잘 이해를 못하는 편이었는데요, "저 돈 내고 밥이나 먹지..." 이런 생각이 들었지요. 하지만 요곳은 조금 달랐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스페니쉬도넛의 츄러스를 한번 먹으러 가볼까요?? GOGOGO!!!

메뉴판을 실수로 못찍었네요=_= 제가 시킨 메뉴는 초콜렛퐁듀 세트인데요 12,500원입니다! 아니, 무슨 주인양반.. 무슨 디저트가 만원이 넘는단 말이요!!! BUT! 구성을 일단 한번 보실까요.. 아..참고로 전 스페니쉬도넛과 어떤 관계도없습니닼ㅋㅋㅋ

 

 

일단 제철과일과, 피넛류라고 하는데 저 뒤에 오레오랑, 찍어먹을 수 있는 땅콩, 비스켓가루가 보이시죠?? 사실 먹는다 바빠서 사진을 대충...죄송합니다 ㅋㅋㅋㅋ 제철과일은 겨울답게 딸기가 뙇!! 보이네요. 4개나.... 빠트릴거야... 널 초콜렛에 빠트리게써...^ㅅ^~~

 

 

그리고 미니츄러스4개와 필링츄러스4개가 나옵니다. 와... 가늠이 안되시죠? 저 필링 츄러스가... 진짜 커요..매우 두툼하고 아름다워요... 크림치즈, 딸기잼, 카라멜, 누텔라가 있는데 개인적으론 크림치즈랑 누텔라만 2개씩 먹고싶어요!!! 츄러스토리도 생겨서 가봤는데..질적으로 다릅니다.. 크기와 맛부터가 달라요....하악

 

 

 

그렇습니다. 사실 아이스크림과 마쉬멜로도 추가되어 있습니다!!두둥!! 세트메뉴 주문하시면 아메리카노는 1천원! 초콜렛퐁듀는 1번 리필이 가능하다합니다!!

사실, 디저트를 썩 즐기는 편이 아닌데, 이정도 양이면 배가 많이 고프진 않을때 두명의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각종 과일과 츄러스를 잘라서 초콜렛 퐁듀에 콕! 찍어서,,  이정도 가격에 13,500원이면 착하네요 흐흐흐흐. 조만간 또 방문할테니, 카페 외관이나 메뉴판등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덕천 스페니쉬 도넛 초콜렛 퐁듀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