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의료 상식

키위생과일쥬스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오늘 간단하게 포스팅할 내용은 키위생과일쥬스에 대해서입니다^^ 얼마전에 어머니께서 키위를 한박스 보내주셨는데요. 자취생이 과일먹기 힘든건 사실이지만, 계속 깜빡하고 (사실 껍질깍기 귀찮아서..) 안먹다보니, 키위가 너무 물렁물렁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키위생과일쥬스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좀 귀찮긴해도 생과일쥬스가 맛도 있고, 먹기에도 간편하잖아요^,^

우선 깍은 키위와, 저렴하고 맛좋은 자취생의 과일 바나나를 준비해줬습니다. 기타재료는 꿀이나 얼음이나 요구르트등을 넣어줘도 되는데, 전 키위부자이기때문에 오직 키위와 바나나로만 만들어보겠습니다! 물따위 넣지 않게쓰!!

그리고 완선된 순도 100프로 키위생과일쥬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컵에 키위4개 바나나 반개가 들어있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진짜...짱맛있네요 ㅋㅋㅋ 이대로 끝내면 아쉬우니까 키위의 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고 가실께여!!

 

 

우선 키위의 효능이라고 하면 단연! 풍부한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개선시키고 무엇보다도 변비인 분들에게 특효약이죠!! 키위1~2개를 갈아먹거나 생으로 먹고나면 다음날 아주.. 시원하게..1KG 감량 효과?ㅋㅋㅋ 또한 엽산이 풍부해 임산부나 여성들에게 특히 좋다고 합니다^^ 요렇게 맛나는 키위로 생과일쥬스만드는 방법을 간단하게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다들 건강한 음식 잘 챙겨먹고, 적당한 운동! 잊지마시구요>< 건강정보가 더 궁금하시다면!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요새 미세먼지가 기승인데 집에 돌아오시면 꼭 손발 잘 씻으시고, 몸에 좋은 음식도 잘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온 국민들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쭉쭉!!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