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동아대 봉대박스파게티 , 밥도 비벼먹어?

안녕하세요^^ 간만에 동아대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동아대 소나무 근처 봉대박 스파게티입니다. 사실 봉골레 스파게티는 저에게 많이 낯선데요. 왠만한 남성분들도 저와 같을거라고 믿습니다. 대충 조개로 육수를 내서 만드는 거라곤 알고 있었는데 우연찮게 들리게 됐습니다. 어떤게 나오나 한번 볼까요 고고고

일단 이렇게 달콤한 마쉬멜로가 꼬치에 꽃아서 나오는데요. 옆에 주는 불에 구워먹으면 된답니다. 사실.. 영화같은데서 구워먹는거처럼 부드럽게 녹을줄 알았는데..잘못 구웠나.. 그을음이 져서 걍 먹었어요..뭐 그냥 달달하네요. 제 취향아님 ㅋㅋ 사실 이런거랑 마카롱은 그닥..

그리고 크로와상 두개랑 피클이 나오네요! 보통은 바게트를 주는데. 크로와상에 달콤한 설탕막이 씌여져 있어서 더 좋았어요. 식전에 출출할 때 먹고나서 조금 기다리면 스파게티가 나옵니다. 저희는 기본 봉골레와 크림을 시켰어요! 가격은 대략7천원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어떤 메뉴들이 나오나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고고싱

오오... 기본 봉골레스파게티입니다. 생각보다 국물이 많이 나와서 신기했어요. 보통 파스타를 시키면 면에 비벼질정도로만 주지 않나요? 아, 그리고 신기한 점은 여기에 면을 다먹고나면 밥을 비벼먹는다길래 무슨 말인가 했는데..맛을 보니까 알겠더라구요! 뭔가 매콤한게 라면스프같기도 하고.. 매콤걸쭉한게 특이한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면이랑도 잘 어울리고.. 일반 파스타보단.. 우동??같은 기분도 들더라구요.

이건 봉골레크림파스타입니다^^ 마찬가지로 조금 매콤한데.. 크림이라서 걸쭉한 느끼함이 커버가 되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크림이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이정도 먹어도 대충 배는 차는데, 궁금함에 파스타국물에 밥을 말아먹는다길래! 한번 공기밥을 시켜봤습니당. 고고고><

요렇게 조개랑 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으니까. 진짜 특이하더라구요. 뭔가 얼큰한 국물에 해장하는 기분도 들고 ㅋㅋㅋㅋ 한번 먹어보는 거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봉골레크림파스타에도 이렇게 비벼먹었어요! 조금 느끼하기도 한데, 요것도 독특한 맛이에요. 리조또랑은 또 다른맛... 한번 먹어보세여!! 한공기 시켜서 반공기씩 비벼먹으면 될 것 같아요. 김치도 같이나옵니다^^ 이렇게 야무지게 먹으니까 짱 배불렀어요 ㅎㅎ 이상 동아대 봉대박스파게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