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하단 동아대 밥집, 흥부家부대찌개- 반찬이 무제한!!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이미 동아대 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흥부가 부대찌개입니다.

2014년 현재 동아대 주변 밥집은 대략 3500-4500원대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요곳 역시

메인 메뉴인 흥부부대찌개와 두루치기를 시키면 9500원정도의 가격대가 나옵니다.

가장 많이 시켜먹는 세트기도 하구요^^

 

 

두명에 9500원이면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닐텐데, 왜 동아대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을까요?

바로 그건 이 8가지 반찬과, 공기밥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ㅡ^

버섯볶음, 오뎅볶음, 시금치, 깍두기, 브로콜리, 계란말이, 오징어초무침, 게맛살튀김이 보이네요

반찬은 매번 바뀌지만 깍두기 오뎅볶음 브로콜리 계란말이 정도는 항상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보통 배고플 때 이곳에 가면 8가지반찬도 잔뜩 가져다 먹고, 공기밥도 두그릇씩

먹고 옵니다. 돈없고 배고픈 학생들한테 굉장히 고마운 식당이죠.

 

 

 

메인으로 시킨 부대찌개입니다. 각종 햄과 콩나물 스위트콘 파, 치즈가 얹어서 나옵니다. 얼큰하니 좋습니다.

아주 매운 맛보다는 치즈가 들어가서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평타 이상은 되는듯!

 

 

그냥 뭐.. 공기밥입니다..ㅋㅋ 두 주걱정도 잔뜩 퍼서 주시구요. 홀 가운데 보면 밥솥이 있어서 밥은 항상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이모 밥 더주세요. 그런 말 할 필요 없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계란말이입니다. 저그릇에 2번더 가져다가 먹었습니다. 계란이나

야채나 과일은 자취생이 섭취하기 힘든데, 요곳에 갈때는 계란만큼은 잔뜩 먹고 오네요.

 

 

 

오뎅볶음 입니다. 간이 조금 쎄긴 하지만 밥이랑 먹으면 괜찮습니다^^ 무난한 맛.

 

이건 못보던 반찬인데, 팽이버섯과 기타 야채들을 넣고 참기름 간장 소금으로 무친 것 같은데

간이 삼삼하니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습니다. 뒤에 보이는 접시엔 게맛살 튀김이 있네요^^

 

 

 

그리고 몸에 좋은 브로콜리! 친구놈은 안먹길래, 몸에 좋아서 혼자 두그릇 먹었습니다

 

 

그리고 메인으로 나온 두루치기입니다. 조금 단맛이 강하긴 한데 다른 식당과 비교해봐도

괜찮은 맛입니다. 일단 고기면 다좋습니다^^

흥부가 부대찌개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보았는데, 이곳의 장점은 메인반찬 뿐 아니라

기타 반찬들도 맛이 좋고,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밥을 다먹을때까지 메인반찬이 남아 있기도 합니다.

 

배고픈 학생들에게 8가지 반찬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 흥부家부대찌개. 장사가 잘 될 만합니다^^

참고로 만원 이상부터 카드결제가 됩니다. 요 정도는 푸짐하게 먹고나면 애교로 봐줄만하네요.

 

 

 

부산 맛집 솔직담백리뷰 더보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