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팝업창 없애기 , 계속 뜨는 광고팝업 없애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뜨는 광고팝업창을 없애는 프로그램 및 설정방법입니다. 보통 악성 팝업창이 깔리지 않더라도, 쇼핑몰등에 접속을하면 팝업창을 보기싫은데도 자꾸 떠서 짜증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우선 광고차단 프로그램을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요 광고차단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은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초보분들을 위해 스크린샷을 통해서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프로그램에도 팝업창이 계속해서 뜬다면 최후의 보루인 방법도 추가적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에서 광고차단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주시고  사용 방법을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로드 [링크] >
 

 

네모 칸 친부분들을 실행 하시면 됩니다. 레지스트리 최적화와 익스플로러 최적화를 해서 필요없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해 주시구요, 시작프로그램은 컴퓨터가 부팅되고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들인데, 컴퓨터 속도저하의 원인이 되니, 알씨나 V3를 제외하고 모두 삭제해주시는게 맘편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삭제를 눌려서 써치, 클릭, 웹, 툴바 등의 단어가 들어가있거나, 팝업창이 뜨기시작한 날짜를 순서로 프로그램을 정열해서 최근에 깔린 모든 프로그램을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팝업창 없애기에 대해서 첫번째 방법은 바로 무료 광고차단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실 여기까지 검색하신 분들은 이런 삭제방법을 통해도

필요없는 프로그램을 모조리 삭제를 해도 효과가 없으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1. 인터넷 접속후 도구(T) 버튼 클릭 - 인터넷 옵션에 들어간다.

 

<팝업창 없애기 방법 1. 광고차단 프로그램 다운 후 필요없는 프로그램 삭제

2. 인터넷 옵션에서 팝업을 차단 >

 

2. 인터넷 옵션에서 팝업차단 사용을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한다.

 

 

TIP] 나중에 적용 후 확인 눌리는 거 깜빡하지마세요^^

 

 

3. 꼭 필요한 싸이트를 제외하고 모두 제거해주고  확인- 적용-확인 버튼을 눌려준다.

 

필요한 싸이트도 추후 접속시 팝업창을 뜨게할거냐고 추가로 물으니 맘편하게

모두 제거해주는게 속편합니다^^

 

 

여기까지 광고차단 프로그램으로 삭제를 하고 인터넷옵션에서 확인사살로 팝업창을 없애주셨다면 진짜 개짜증나는 광고팝업들한테서 빠져나오셨을 겁니다^^ 좋은 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 꾸욱 눌리고 가주시구요. 이만 팝업창 없애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