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한번에 해결

컴퓨터를 이용하다보면 가장 골치아픈 것이 바로 악성코드가 자동으로 깔리거나 트로이목마같은 바이러스, 혹은 랜섬웨어 등이 사용자의 동의없이 스스로 깔린다는 건데요. 오늘은 이런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시중에는 대중적으로 알려진 V3, 혹은 알집 백신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소개할 MZK란 프로그램은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는 되지 않지만, 더 강력한 효과로 알집이나 브이쓰리가 잡아내지 못했던 파일 들까지 탐지하고 치료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프로그램은 한 개인이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직접 만들어내서 카페를 통해 배포를 하고 있는데요. 상업적인 용도가 아니라면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아래쪽 링크로 접속을 하시면 바로 카페로 들어가실 수 있는데요. 위 댓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중에 가지고 있는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으로서 삭제되지 않던 악성 프로그램등을 비교적 잘 잡아내는 편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면 위와같이 프로그램 및 주의사항이 6개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개인이 다수를 위해서 직접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보니 무료로 쓰는 만큼 지킬 것은 지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록 실시간 감시는 없더라도 악성코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 MZK는 아래 링크를 통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MZK 다운 바로가기



실행화면입니다. 타 사이트나 카페 블로그 등에서 개인적으로 배포하거나 상업적 이용을 절대 금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을 존중하여 직접 첨부하는 것이 아니라 최초 배포지인 카페에 접속해서 다운을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mzk 사용법은 설명할 것이 없을 정도로 간단한 편인데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위에 있는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읽고 바로 검사를 진행하면 됩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를 실행하면 브라우저가 종료되니 미리 꺼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악성코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네티즌 사이에서도 상당한 인지도가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비록 자체 업데이트나 예쁜 인터페이스는 아닐지라도, 무료로 악성코드를 제거할 수 있으며 그 성능이 기타 프로그램에 견주어봐도 더 좋은 성능인 것은 분명해보입니다. 포스팅 참고하셔서 컴퓨터 안전하게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