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하단 중국집 추천- 이미 소문난 복성반점!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하단 중국집중 막강한 단골을 자랑하는 복성반점입니다^^가락타운에서 신평 넘어가는 길목에 있구요. 하단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다소 구석진 위치때문에 모르는 분들도 많겠지만, 한번 맛을 보고 나면... 왠지 다른 중국집은찾기 힘들더라구요^^. 배달시켜먹을바에 저 구석진데까지 찾아가서 먹는다는 이곳!어째서일까요? 제가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요렇게 다소 촌스러운 한자로 복성반점이라 적힌 글짜가 절 반기네요^^ 한번들어가보겠습니다

 

 

메뉴판이 간단히 보이네요. 요새 중국집 짜장면, 짬뽕, 탕수육 이 세 주력메뉴가 가격대가 많이 올라서놀라셨죠? 네 저도 참 많이 놀랬습니다..ㅠ_ㅠ 하지만 이곳 가격은 레알!이라는 점!! 어째서일까요? 한번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둥!! 이 엄청난 해물들이 보이십니까? 혹시 기타 중국집처럼 위에만 해물을 얹어노을까요?노노논!! 마지막 한 젓가락까지 해물과 함께할 수 있을정도로 넘치는 해물입니다. 츄릅. 이 짬뽕에 대해선 자세히 적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보통 짬뽕하면 얼~큰한 이라는 수식어가붙지요? 하지만 이 얼큰함은 무슨 얼큰함일까요? 네 , 보통은 고추기름과 고추가루등 매운 맛이 미각을 자극시켜서 맵싹하이 좋다 이런 느낌이 강하다면..네 이것은 다릅니다. 순수한 해물과 야채로 국물을 내서, 오히려 진국에 가깝고 전혀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그럼 무슨 맛으로 먹냐? 후.. 먹어보세요. 먹어보셔야 압니다... 이게 짬뽕이라는 것을... 먹어보시옵소서... 정말 짱입니다..ㅠ_ㅠ 이때동안 먹은 짬뽕은 다!!! 다!! 조미료덩어리여써..ㅠ.ㅠ

 

 

궁금해서 한번 시켜본 삼선볶음밥입니다. 해물이 푸짐하게 얹어서 나옵니다 계란이 쌀알을 잘감싸고 있어서, 부드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요건 가격대가 좀 있어서 해물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어보세요

 

 

조금 더 근접샷으로 찍어봤습니다. 손가락이 나왔네요 ㅋㅋㅋㅋ 갠적으로 참.. 제 휴대폰 애정합니다.생각보다 작은 액정에.. 조금실망했었지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이렇게!! 사진이 잘찍혀줘서ㅠㅠ 오래오래 간직해야할 폰입니당 ㅋㅋ(참고로G2를 사용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탕수육입니다.. 소, 대 그런거 없이 그냥 2만원입니다.. 비싸죠..네..비싸요.. 학생인 저한텐 비싼돈이죠... 하지만! 짬뽕! 짜장면! 탕수육! 은 약3마넌! 3~4명에서 먹을 쑤 있다는 점!! 그리고 이건..!! 다른 탕수육이 그냥 커피라면 복성반점 탕수육은 TOP야... 츄릅.. 저 큼직큼직 적당히 반쯤 익은 야채들이 보입니까? 버섯들이 보입니까!? 탕수육 양이 보입니까!?

 

 

친구가 먹기 바쁜데 그만찍으라고 성화네요...하아... 근접샷을 안찍어줄 수가 없습니다. 하단에 올 일이있다면.. 트라잇... 먹어보시오... 참 탕수육입니다. 탕수육과 치킨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 짬뽕 면발이 보입니까.. 급합니다. 덜다말고 전체적인 구도를 찍어봤습니다!! 으아!  포스팅이고 뭐고 모르겠습니다. 전 중국집에 빠지렵니다.

 

"저..저기요. ?"

"(...) 밥먹는중"

"저기요? 포스팅 마무리는 하셔야죠?"

"(...냠냠..쩝 뭐시여 밥먹는데)"

 

 

네, 주인장이 탕수육에 미쳤네요. 맛있나봅니다. 여기서 포스팅을 마무리해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