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부시외버스터미널 최신 시간표 및 요금표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자주 들리는 사상의 버스터미널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거제도를 갈때마다 서부시외버스터미널을 거치기 때문에 시간표나 요금표가 가끔 헷갈릴 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거제도 옥포에서 부산으로 오는 시간표 뿐만 아니라 부산에서도 전국 각지로

갈 수 있는 시간표를 직접 찍어왔습니다.

 

거제도 옥포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및 요금표[링크]

 

 

 

고속버스 시간표입니다. 인천, 선산 휴게소, 광주, 여수, 여천, 서울로 가는 버스입니다^^ 광주로 가는 시외버스가

가장 시간대가 많군요.

 

 

통영, 고현, 옥포, 김해, 밀양, 가술, 구기, 거창, 의령, 남마산 등으로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사진이

조금 흐리게 나왔는데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동광양, 광양, 순천, 강진, 목포, 해남, 영산, 남지, 대구, 서울남부, 고흥, 남원으로 가는 시간표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전주와 남해 함안, 사천(삼천포, 응답하라 1994로도 유명하죠?ㅎㅎ), 중산리, 하동, 진해, 구례, 마산

창원, 진주등으로 가는 시간표입니다^^

사실 많은 지역을 다니진 않지만 거제도로 가는 분들 뿐만 아니라 부산 서부터미널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편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해보앗습니다^^

 

 

이제 부산 사상에서도 서울로 향하는 야간시외버스가 운영된다고 하네요. 새벽 3시, 5시, 아침7시까지도

버스가 다니니 서울로 가시는 분들에겐 굉장한 희소식이네요. 이번에 서울에 올라갈때 한번 이용해봐야겠습니다.

 

 

여기서부턴 요금표입니다. 생소한 지명들도 많이 보이네요^^ 아무래도 서울로가는 요금이 가장 비싼 것 같구요.

남창으로 가는 요금도 거의 3만원에 육박하네요

 

 

 

이렇게 서부 버스터미널 시간표와 요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았는데요. 혹시나 사상 터미널 추가 정보나

문의사항, 편의시설등이 궁금하시다면 이쪽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서부시외버스터미널 홈페이지[링크]

 

네, 저는 바로 거제도 옥포도 떠납니다. 옥포로가는 요금은 6800원이네요^^

개인적으로 거가대교가 개통한 이후로 50분이라는 시간단축덕분에

굉장히 서부터미널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2014년엔 부산과 거제도를 잇는

시내버스도 다닌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