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2월 4일, 실내용철봉 을 설치! 척추측만에도 효과만점

 

일단 식단표입니다.. 망했어요 ㅋㅋㅋ 점심에서 폭삭망했습니다. 그래도 일단 다른끼니를 조절하니까

약 1900칼로리를 섭취했습니다.. 아웅... 엄청난건 아니지만 따로 운동을 안해서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나중에 철봉 운동이라고 해야겠어요! 그래서 얼마전 실내용 철봉을 구매했는데요!! 요건 척추측만에도

굉장히 좋고, 일단은 어깨운동을 해서 살을 빼면 자연스럽게 왜소해지는 체격을 보정해줄 수 있는데요.

 

 

 <탄산음료와 고깃집은 자제합시당....ㅠ_ㅠ>

 

 

사실 필자는 원래부터 뚱뚱해서 상체를 접고? 앞으로 숙이고 다니는 소심한 자세가 청소년기에 반복되서

어깨도 굽고 허리도 척추측만증이 심한 상태였는데요. 다행스럽게 모 한의원에서 2달간 교정을 받고

운동치료와 추나요법을 받으면서 많이 교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이어트와 겸해서 근력운동 겸 어깨를 위해서 실내용철봉을 구매했는데요. 엄청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훌륭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나 어깨가 좁으신 분들을 위해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자취하는 분들은 실내용철봉을 설치할 곳이 화장실 밖에 없을텐데요. 당연히 원룸 화장실은 폭이

굉장히 좁습니다. 그런데 요 철봉이 67센치부터 시작을해서요렇게 좁은 저희 원룸화장실에도

거뜬히 설치가 가능하고 80kg인 제가 매달려도 튼튼하더라구요^^ 아 이제막 새내기가 되어서

자취방 구하시는 분들은 [복비 계산기 및 저렴하게 방구하기]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아우,., 저는 어깨가 좁은게 컴플렉스라서 사실 턱걸이를 엉성하게 2개정도밖에 못하지만 다이어트란게

그런 것 같습니다. 못한다고 손놓고...어렵다고 손놓고..배고프다고 포기하면..절대 못빼는 것 같아요.

자신을 위한 가장 큰 투자는 바로 다이어트! 셔츠빨 받으려면 ㅠ_ㅠ 등이나 어깨운동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후훗? 근데 다들 압니다. 정답은 있지만 꾸준히 하는게 어렵고 힘들어서 외면하는거

거기거기 망설이지 말고 일단 달아놓고 한개부터 시작합시다 ㅋㅋㅋㅋㅋ

 

전 CJ몰에서 실내철봉 이라 검색해서 만사천원인가? 제일 앞에 있는 거 구입했는데 완전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지금은 겨우겨우2개 반까지는 하는것 같아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 걸어드릴게요.

 

[철봉 구매바로가기]

 

다이어트든, 공부든, 뭐든지간에 내일로 미루면 죽도 밥도 안됩니다. 아직은 허접한 다이어트중이지만,

조만간 변한 제 모습을 공개해드리겠습니다^^ 얼굴뺴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