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면 / 쌈닭 , 특이한 닭요리가 먹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서면 특이한 닭집, 쌈닭입니다. 다들 치킨에 맥주한잔은 이미

대중화된 닭요리일텐데요. 요 쌈닭은 말그대로 싸서 먹는 닭입니다^^ 그럼 어떻게 먹는 음식인지

한번 알아보실까요~? 전 쌈닭2인분을 시켰는데요

 

 

먼저 이렇게 4가지 소스와, 무, 흑임자주, 쌈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야채는 따로 나오지만 싸먹을 수

있는 건 깻잎밖에서라서... 깻잎 싫어하는 분들은 쌈닭이라는 이름이 의미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건 치킨무입니다. 무난하게 새콤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건 티몬에서 구매하는 2인세트를 할인해서 쿠폰 구매했더니 스위트콘이 원래

주는건지 특별히 주는건진 모르겠네요. 캔음료도 한개 서비스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계란찜과 깨를 송송뿌린 밥과 쌈닭이 나왔습니다!! 야채는 양배추, 버섯, 당근, 오이, 무말랭이

등이 따라 나오네요^^ 따로 가위랑 집게가 나와서 먹기좋은 크기로 자른다음 쌈싸먹는 형식입니다^^

 

 

요건 같이 나온 계란찜^^ 소스가 좀 매콤한게 있었는데 보들보들하니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둘이서 먹기엔 양이 꽤 되더라구요. 먹기 좋게 잘라서 취향에 맞는 소스찍어서

쌈싸먹으면 되요^^ 음... 튀긴닭보다는 훨신 담백하고, 삼겹살을 쌈싸먹는거랑은 또 다른

맛이 느껴진에요. 가격도 한명당 5~7천원 선이라서 부담없이 한번 먹어볼만할 것 같아요^^

 

 

요런식으로 쌈싸서 먹으시면 되요^,^ 그럼 오늘 서면 특이한 닭집 쌈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