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하단 동아대, 맛있는 돈까스 집. 다맛

 안녕하세요. 구름발치입니다^ㅡ^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동아대 하단동에 위치한 돈까스집인데요.4-5년 전만 해도 대학가 앞이다보니 돈까스집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요새는 거의 다 자취를 감추고바스락이나 김파사나 다맛 요정도가 살아남았네요. 그래도 돈까스만을 전문으로 하는 집은 잘 없는데, 그 중 하나인 다맛을 오늘 제가 한번 다녀왔습니다^^ 동아대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맛. 주방장님은 다소 무뚝뚝하지만 배부르게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집이라서 추천합니다...ㅎㅎㅎㅎ

 

 

가격대는 대략 5천원에서 6천원 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데리야끼 돈까스와 피자돈까스를 시켰는데요. 데리야끼 돈까스를 한번도 안먹어보셨다면 . 추천 드립니다! 엄청나게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지만 달콤하고  짭짤한 간장 데리야끼소스가 은근히 돈까스와 잘 어울리거든요^^

 

 

요거는 피자 돈까스입니다. 밥은 대략 식당밥공기의 70프로정도구요. 기본 케찹마요네즈 소스로 샐러드와 후르츠가 약간 나옵니다. 위에 얹어진 모짜렐라 치즈가 탐스러워 보이네요. 케찹과 치즈를 얹어주고 밑면에는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가 깔려서 나옵니다.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피자치즈와 돈가스가 잘 어우러집니다^^

 

네! 두둥 데리야끼 돈가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동아대에 와서 처음으로 이 돈까스를 접해봤는데요.대략적으로 짐작이 갈 수도 있습니다. 짭짤달콤한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소스가 뿌려져서 바삭한  돈까스랑 합쳐지면 ^ㅡ^굳. 한번 먹어보시면 이 매력을 아실껍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동아대 맛집 중 하나인 다맛, 돈가스전문점을 포스팅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하단, 서면, 남포동등 여러군데 가격대비 저렴한 맛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솔직담백하게 리뷰하도록하겠습니다!